페이스북 유저 3억명 시대. 이젠 마케팅도 페이스북으로
팡마케팅만의 페이스북 마케팅

최근 온라인 마케팅 트렌드의 흐름
- 수요감소
- 공급증가
검색 광고
- 대표적인
온라인마케팅 - 공급증가
블로그 광고
- 타 바이럴마케팅에 비해
가장 좋은 파급력 - 페이스북 마케팅
대행사 시장 소규모 - 지속적인 페이스북 언급으로
광고주 수요 증가
페이스북 광고
광고인듯 광고 아닌 컨텐츠를 만듭니다.
-
POINT 01
맛집 컨셉 구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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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INT 02
높은 수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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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INT 03
바이럴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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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으로 직접 보는 효과!
Mobile 영역에서 광고주와 소비자가
더욱 더 친밀하게 소통합니다. -
눈으로 보는 TAT 통계
광고주가 직접 효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결과보고를 진행합니다.(TAT :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의 통계치)
시장 선점 및 다양한 매체 보유
팡마케팅은 세계 최대 SNS채널인 페이스북 마케팅 시장을 빠르게 선점하여
소규모의 페이스북 마케팅 시장에서 다양한 유명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맛집매체 중 TOP 5위
- 병원매체 구독자 보유 1위
- 대기업이 뽑은 광고 1순위
- 뷰티 전문 매체
- 여행매체중 TOP 5위
- 기타 활발히 활동중인
네임드 페이지 다수 보유중
팡마케팅 페이스북 광고는 이렇게 이루어집니다.

Page Fan(구독자)수를 분석해
효율적인 마케팅 추구
- 해당 페이지의 게시물을 지속적으로 받아 보는 구독자 수로 비용을 측정
- 연령, 성별, TAT에 대한 인사이트 제공
- 캠페인 컨셉에 맞는 페이지를 선별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가능

광고가 아닌 콘텐츠로서
인지할 수 있도록 제작
- 팡디자인에서 제작되는 광고는 일반 SNS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유사 형태로
제작하여 광고가 아닌 콘텐츠로서 인지할 수 있는 이미지 콘텐츠 기획 및 제작
팡마케팅 페이스북 광고 진행절차
STEP 01
마케팅 의뢰,기획,방향설정
STEP 02
상품 선택
STEP 03
컨텐츠 기획
STEP 04
컨텐츠 제작 및 생산
STEP 05
중간보고(1~3회)
STEP 06
최종 결과보고
팡마케팅 vs 타광고사

팡마케팅 포트폴리오
- <여기어때>
SNS앱홍보 - <KDB대우증권>
바이럴 영상 SNS마케팅 - <현대자동차>
바이럴 영상 SNS마케팅 - <르까프>
바이럴 영상 SNS마케팅 - <쿠첸>
바이럴 영상 SNS마케팅 -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바이럴 영상 SNS마케팅 - <맥도날드>
바이럴 영상 SNS마케팅 - <ET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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