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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ver

네이버 키워드 마케팅

PANGMARKETING

광고마케팅의
전문가

네이버 키워드 마케팅도
팡마케팅과 함께하세요!
키워드 마케팅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1:1 마케팅 전문가가 배정되어 심층 상담을 통한 키워드 마케팅을 도와드립니다. 키워드마케팅은 효과가 가장 빠르고, 니즈가 있는 고객들이 접근하기 때문에 구매율, 계약율, 반응율이 경쟁사에 비하여 훨씬 좋습니다!

키워드마케팅안내

네이버 키워드마케팅이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는지 알려드립니다.

WHERE, HOW MANY

포인트

어디에, 몇개의
광고가 노출되나요?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의 해당 업종 영역에
최대 5개사 노출되고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됩니다.

COMPUTE A AD PRICE

포인트

광고비는
어떻게 산정하나요?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방식이며,
광고주님의 업체로 연결되는 클릭영역(전화걸기, 홈페이지, 가격표 등)은
클릭당 과금으로, 그 외 과금되지 않습니다.

1

홈페이지주소

2

전화번호(선택)

3

서브링크(업종에 따라 상이)

AD COMPOSITION

포인트

광고 구성은
어떻게 되어있나요?

통합검색 결과 이외에도 미리보기 화면을 추가하여
광고주 여러분의 업체 및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1

전화번호(선택)

2

업체대표이미지

3

홈페이지주소

4

업체명

5

배경이미지

6

홍보문구

7

부가정보(1개 이상)

8

서브링크(업종에 따라 상이)

9

상품이미지

10

이미지별 소개문구

11

위치정보(업종에 따라 상이)

네이버 파워링크

검색하면 나오는 15개의 사이트들은,
일정금액을 네이버에 예치해놓고 클릭당비용 (CPC)을 입찰경쟁 하여,
사이트가 클릭될 때마다
예치된 금액이 빠지는 형식입니다.

ex) 1위업체가 클릭당 1200원일 때 2위업체는 1190원,3위업체는 1140원.. 식의 경쟁입찰 방식